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미펫 행복님들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이 파손되어 도착했어요.
작성자 에이아이포펫_미펫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27 02:17:3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5


고객님, 이용에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먼저, 파손된 제품은 송장이 붙어있는 박스 사진과 제품 상태를 자세히 사진을 찍어  [CS 고객문의] > [Q&A] 게시판을 통해
성함, 연락처, 주문번호를 기재해 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확인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 

* 회수와 재배송이 함께 이루어지므로, 파손된 제품은 절대 포장지에서 꺼내지 마시고 처음 배송 받은 택배상자에 그대로 넣어 다시 포장해주세요.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